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통합관제 플랫폼 MICA
    티라유텍 솔루션/중소 제조운영 관리 2019. 4. 5. 14:26

    안녕하세요. 국내기술로 집약된, 퍼펙트한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을 공급하는 "티라유텍"입니다.

    4차 산업혁명을 기반으로 스마트 팩토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지금! 티라유텍에서 여러분들의 니즈를 만족시켜줄 확실하고, 신속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저희가 소개해드릴 이번 제품은 'MICA (Manufacturing Intelligence Canvas Application' 입니다.

    MICA 는 국내 최초로 티라유텍에서 출시한 HTML 5 기반 WYSIWYG 개발이 가능한 순수 HTML5 UI/UX 플랫폼입니다.

    그럼 MICA 만의 특장점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MICA 특장점

    UI와 비즈니스를 분리 플랫폼에 독립적이고 특화된 사용자 경험 (UX) 극대화

    1. HTML5 UX/UI Tool

    - 기능, 성능, 디자인 요소들이 제조분야의 요구 수준에 맞게 조화를 이루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 시각화 솔루션이기도한 동시에 제조분야에 특화된 HTML5 UX/UI 툴입니다.

    2. Design without Code

    - WYSIWYG 기반의 Drag & Drop 방식을 제공하는 한편, 필요한 각종 데이터들을 효과적으로 시각화하는데 필요한 모든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3. Design for Every Device

    - 한번의 개발로 다양한 사용자 환경 및 새롭게 변하는 환경에도 추가적인 개발 없이 즉각적으로 대응이 가능하여 개발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관리 운용 포인트의 단일화, 사용자 편의성을 통한 획기적인 비용절감을 이룰 수 있습니다.

    4. Templates Support

    - 다양한 제조 도메인의 비즈니스 템플릿을 제공하고 사용자 UI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레거시 시스템은 그대로 두고 해당 시스템의 UI 만 대체·고도화하는 것이 가능하여 사용자의 만족도와 ROI 를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MICA 솔루션 UI]

    그럼 티라유텍 MICA 솔루션을 도입하면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MICA 도입효과

    -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하고 업무 효율성 증대

    - 직관적인 의사 결정을 지원할 수 있어 기업 가치 항샹에 기여

    - 개발비용과 유지 보수 비용 절감

    - 시장 변화에 최대한 빨리 대처가 가능

    - 기존 자원 재활용이 가능 TCO 절감

    더 자세한 티라유텍의 솔루션을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카카오 플러스 친구 '티라유텍'을 검색하시면 다양한 티라유텍 & IT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